면사랑 창립 30주년 기념
“Noodle Planet”을 발간하며
올해, 2023년 10월은 ㈜ 면사랑이 충청북도 진천군 이월면 소재 큰 산자락에 공장터를 정하고 부지를 닦아, 건면(乾麵)국수를 생산하며 면(麵)세계에 입문한지 30년이 되는해 입니다.
지난 30년간 “건강하고, 편리하며, 풍요로운 면( 麵)식문화”의 창달을 소임으로, 다양한 麵 종류와 소스, 고명을 지속적으로 개발∙생산하며 식재시장(Food Service)을 중심으로 성장해온 ㈜면사랑은 이제, 가정용 시장(Retail)으로의 진출을 통해, 세계의 면 식단을 제대로 우리나라 소비자들에게 직접 전달 한다는 소명과 함께, ‘우리나라의 면식단’ 을 세계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는 ‘K-Food, K-Noodle 전파’의 첨병이 되고자 합니다.
“Noodle Planet”은, 그동안 면사랑이 경험하고 축적해온 온세계 ‘면세상의 이모저모’를, 소비자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풀어놓는 풍성하고 맛깔스런 공간으로, 그리고 계간발행 잡지로 꾸며나가며, 면(麵)식단을 사랑하는 Noodle lovers 소비자들의 친근한 면식(麵食) 길동무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더불어 “Noodle Planet” 애독자 여러분들의 뜨거운 성원과 애정어린 꾸지람을 밑거름 삼아, 면 전문기업으로서 스스로를 돌아보고, 세계의 면 전문기업으로 발돋음하는 새로운 발전 방향을 모색해 나아가겠습니다.
누들플래닛 발행인
(주)면사랑 대표 정 세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