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사랑이 연말연시를 맞아 오는 11월 24일까지 ‘30초 냉동스파게티면 랜선요리대회’를 진행 중이다.
이번 ‘냉동 스파게티면 랜선요리대회’의 핵심은 단 30초 만에 조리가 가능한 냉동 스파게티면의 간편함을 강조하며, 누구나 손쉽게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면사랑의 냉동 스파게티면은 단 30초 해면으로도 알단테 식감을 살리며, 씹을수록 고소한 맛과 향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1인분씩 개별 포장되어 있어 보관과 사용이 편리한 점은 홈파티 메뉴로서의 큰 장점으로 꼽힌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건면과 생면에 익숙한 소비자들에게 냉동 스파게티면을 새롭게 선보이고, 신선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면사랑은 지난 7월 ‘녹차메밀소바 랜선요리대회’의 큰 호응에 힘입어 9월부터 매달 시즌에 맞는 면 제품으로 랜선요리대회를 진행해 오고 있다. 이번 행사는 10월 사누끼우동면을활용한 ‘소소한 랜선요리대회’에 이어 진행되는 행사로, 매월 색다른 테마로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12월에는 전통적인 떡국 떡과 만능육수를 주제로 한 요리대회가 예정되어 있어, 소비자들이 다양한 떡국 요리를 손쉽게 만들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면사랑 제품들은 쿠팡, 컬리, 네이버 면사랑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면사랑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Previous
면사랑, 프랑스에서 ‘한국인이 좋아하는 세계의 면요리 아뜰리에’ 성료… K-Noodle 세계화 박차
Next
면사랑, 3분이면 완성되는 고기짬뽕·바지락칼국수 냉동간편식 2종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