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사랑이 2023년부터 예술적 역량과 잠재력 있는 신진 유망 연주자를 지원하는 프로젝트의 첫 번째 연주회가 오는 7월 21일 예술의전당 IBK 챔버홀에서 개최된다.
뛰어난 연주력과 국제콩쿠르 수상 소식으로 클래식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다섯명의 연주자들은 그들만의 섬세하고 예술적인 표현력으로 멋진 연주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연주회는 면사랑 신진 유망 연주자상 1기 수상자인 피아니스트 김도현(부조니 국제 콩쿠르 2위), 바이올리니스트 정주은(윤이상 국제 콩쿠르 2위), 첼리스트 이유빈(다비드 포퍼 콩쿠르 1위)과 2기 수상자인 첼리스트 정우찬(퀸 엘리자베스 콩쿠르 입상), 트럼펫니스트 김준영(제주 국제 관악 콩쿠르 1위) 등 뛰어난 연주자들이 함께한다.
이번 연주회에서는 쇼팽의 발라드 3번을 시작으로, 크라이슬러, 슈만, 바흐의 무반주 첼로 모음곡 6번과 토 찰리어의 트럼펫 독주를 포함, 브람스의 피아노 트리오 1번이 마지막으로 연주된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관객들에게 음악적인 감동의 하모니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 된다.
한편, 면사랑은 ‘신진 유망 연주자상’을 통해 2023년부터 국제음악콩쿠르 수상자 중 매년 3인을 선정해 1인당 1천만원씩 최대 3년을 지원하며 예술적 역량과 성장 잠재력이 있는 연주자들을 후원해오고 있다.
일부 티켓은 6월부터 일반인들에게 오픈되며, 특별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다. 공연 수익금은 전액 사회복지시설에 기부된다. 자세한 내용은 면사랑 공식 인스타그램 (링크)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누들플래닛 구독자님들을 위한
? 공연 초대 EVENT ?
응모 기간 : ~6/30 까지 응모
발표일 : 7/3 (수) 오후 개별 연락, 10팀 초대 (S석)
면사랑 신진 유망 연주자들의 연주회에 구독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여름이 시작되는 7월, 자연의 싱그러움과 더불어
아름다운 하모니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맞이해보세요 ?
– 공연 일시 : 2024.07.21 (일) 오후 2시
– 장소 : 서울 예술의전당 IBK 챔버홀
➡️[응모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