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사랑이 지난 12월 19일부터 22일까지 코엑스마곡 르웨스트에서 열린 ‘컬리푸드페스타 2024’에 참가해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며 냉동간편식의 우수성을 알리고, B2C 시장 확장을 위한 발판을 다질 계획이다.
크리스마스 마을을 테마로 한 이번 행사에는 128개 파트너사와 230여 개 F&B 브랜드가 참여한다. 면사랑은 ‘모두를 위한 컬리스마스(Merry Kurlysmas for All)’라는 컬리푸드페스타의 슬로건 아래 소비자들에게 다채로운 시식 기회와 경품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면사랑이 소비자와 직접 만나 소통하는 장을 마련하고자 크리스마스 마켓 부스를 운영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는 점에 의의가 있다.
냉동간편식 시장 선도 기업인 면사랑은 행사 기간 동안 미트볼로냐스파게티, 멸치국수, 마제소바 등 대표 냉동간편식 라인업을 선보인다. 특히, 넷플릭스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에서 뛰어난 실력으로 주목받은 인기 셰프 김태성(히든천재)이 면사랑 부스에서 직접 조리한 미트볼로냐스파게티 시식 행사를 진행한다. 이탈리아 듀럼밀 세몰리나를 사용해 알덴테 식감을 살린 정통 면 요리를 인기 셰프의 손길로 제공하며,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깊은 미식 체험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면사랑 부스에서는 다양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마련했다. 면사랑 인스타그램 팔로우와 웹진 구독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에서는 면사랑 냉동면 베스트 6종, 휴대용 카트, 지비츠, 젓가락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1만 원 이상 면사랑 컬리 제품을 구매한 고객 일 선착순 100명에게는 휴대폰 카트 또는 젓가락 세트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면사랑 냉동간편식과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가 설치된 포토존에서 인스타그램 사진 업로드한 참여자들에 한헤 베스트 콘텐츠를 선정, 약 40만원의 호텔 뷔페 식사권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