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월, 면사랑 네이버 스마트스토어가 브랜드스토어로의 전환을 마쳤다.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는 브랜드 제품을 직접 제작하고 유통할 수 있는 마켓 플레이스로, 브랜드 제조사만 이용 가능하다. 네이버가 직접 브랜드를 선별해 공식 인증한 스마트스토어의 상위 브랜드에 한해 입점 기회를 부여한다. 이는 면사랑 스마트스토어가 꾸준한 성장세를 바탕으로 판매 등급 프리미엄을 달성해 브랜드스토어 전환까지 이루어 낸 성과라고 볼 수 있다. 브랜드스토어는 일반 스토어 대비 고급스럽고 직관적인 디자인과 UX가 적용되어 보다 편리한 온라인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면사랑은 브랜드스토어 전환을 기념하여 브랜드스토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1월 31일까지 우동 라인업 기획전과 쿠폰 지급, 네이버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면사랑은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