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사랑이 올 겨울 빠르게 찾아온 추위에 대비해 속을 따뜻하게 데워줄 수 있는 프리미엄 냉동간편식 ‘고기 짬뽕’과 ‘바지락칼국수’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2종은 추가 재료 없이 단 3분만에 조리할 수 있는 원팩 구성으로, 가정은 물론 캠핑 등 야외에 서도 간편하게 맛있는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기짬뽕’은 면사랑의 인기 제품인 해물짬뽕을 잇는 새로운 라인업으로 소, 돼지, 닭으로 우려낸 진한 고기 육수와 불맛이 어우러진 깊고 풍부한 국물 맛을 선사한다. 여기에 면사랑의 수연·수타 방식으로 뽑아 낸 중화면이 더해져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전국 고기짬뽕 맛집의 맛을 집에서도 쉽게 구현할 수 있도록 만들어 짬뽕 애호가들의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바지락 칼국수’는 해산물의 깊은 풍미가 우러나는 해물 육수가 일품이다. 복잡한 해물 육수 조리와 바지락 손질 과정을 간소화하면서도 전통적인 맛을 그대로 유지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특히 연타 제면 방식을 적용해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면발을 완성했으며, 자숙 바지락, 감자, 대파, 양파 등 다양한 고명을 더해 맛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신제품은 네이버 면사랑 공식 브랜드 스토어와 쿠팡, 컬리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앞으로 전국 주요 대형마트와 할인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