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칼국수의 깊은 맛 면사랑, 바지락 칼국수 신제품 출시
면사랑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바지락 칼국수’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소비자의 편의성은 물론 맛의 완성도를 높여 찬 바람이 부는 요즘 날씨에 즐기기 안성맞춤이다.
면사랑 바지락 칼국수는 복잡한 해물 육수 조리와 바지락 손질 과정을 간소화하면서도 전통적인 맛을 그대로 유지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특히 연타 제면 방식을 적용해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면발을 완성했으며, 자숙 바지락, 감자, 대파, 양파 등 다양한 고명을 더해 풍부한 해물의 맛을 구현했다.
또한 기존의 포장 방식을 개선해 면, 소스, 고명을 각각 개별 포장함으로써 재료의 신선도를 유지하고, 조리 시 각 재료 본연의 맛과 식감을 최대로 살릴 수 있게 했다.
해물짬뽕의 명성을 잇는 신제품 불맛 가득 ‘고기짬뽕‘ 출시
면사랑이 스테디셀러 해물짬뽕의 뒤를 이어 새로운 짬뽕 라인업으로 ‘고기짬뽕’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의 유명 고기짬뽕 맛집을 직접 탐방하며 맛집의 짬뽕 맛을 구현해냈으며, 깊고 진한 풍미가 특징이다.
‘고기짬뽕’은 소, 돼지, 닭의 육수를 절묘하게 배합하고 불맛을 더해 고소하면서도 풍부한 국물 맛을 자랑한다. 여기에 연타제면 방식으로 제조한 부드럽고 쫄깃한 중화면이 더해져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또한, 7가지의 다양한 고기와 신선한 야채 고명을 더해 입체적인 식감과 맛의 깊이를 선사한다. 고기짬뽕은 고객들에게 짬뽕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고 더욱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했다는 점에 의미가 있다.
이번 신제품은 10월 말부터 면사랑몰과 11월 중 쿠팡,컬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